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오오 저도 애드센스가 승인이 났네요 ㅎㅎ

by 강뱅 2021. 9. 7.

이제 겨우 한 달 되어가는 블린이지만

그래도 1일 1포스팅을 해서 그런가 승인을 해주었네요 ㅎㅎ

사실 애드센스 신청을 인터넷 검색하면서 따라 하는데도 이렇게 하는 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코드 입력 메일(?) 그런 비슷한 거라도 메일 자체가 안 와서

설정을 잘못했나 싶어서 일단 포기하고 좀 더 뒤에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그런데 생각지도 않게 구글 메일에 광고 승인됐다고 와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틈틈이 좋은 글 남기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