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7번째 그림 - 연필(드래곤볼 - 오천크스) (내 평점 : ★★★★☆)

by 강뱅 2021. 9. 9.

17번째 그림 - 연필(드래곤볼 - 오천크스)

개인적인 오늘의 그림 평점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시 그냥 가볍게 하루 시작하자는 마인드로

그림 하나 올리고 도망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제 오랜만에 보드게임 올리면서

힘을 많이 주었기에 오늘은 쉬어가자는...ㅎㅎ?

보드게임을 좋아하고 또 재미있게 하지만

보드게임 소개를 한 번 할 때는 확실히 힘이 드네요 ㅋㅋㅋ

에러플이 안 나오게

확실하고 정확한 규칙을 설명해야 해서

자세하고 길게 쓸 수밖에 없다 보니 그런 거 같아요 ㅎㅎㅎ

그렇지만 보드게임 소개는 포기 못하죠 ㅎㅎㅎ

 

TMI로 아직 가지고 있는 보드게임 중에서도

소개를 못 한 것이 많지만

갓겜!!!! 테라포밍마스를 이제야 주문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보드게임이 쌓이고 있네요 ㅋㅋㅋ)

이거 엄청 재미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괜히 갓겜이 아니죠 하핫ㅋㅋㅋ

단 좀 하드한 느낌이 있어 가벼운 보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은 안 좋아하실 수도..ㅎㅎ

클라스크는 아이들과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보드게임입니다 ㅎㅎ

상품 다 받으면 개봉도 하고

천천히 게임 소개도 하겠습니다 핳핳핳

보드게임 자랑 좀 하느라 말이 길어졌는데

오늘의 그림은 저의 드래곤볼 시리즈입니다 ㅋㅋㅋ

이제 이거 말고 하나 남았네요 ㅋㅋㅋ

중학생 때 그린 그림이라 뛰어놀기 바빠서

그림은 몇 개 없는 게 아쉽네요 ㅋㅋㅋ

드래곤볼 - 오천크스(?)

사실 드래곤볼이 저한테 유일한 만화 명작이긴 하지만

기억은 잘 안 나네요 ㅋㅋㅋ

오천크스가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찾아보긴 귀찮고 그냥 올리고 도망갑니다~

오늘의 점수는 4점 주겠습니다 ㅋㅋㅋ

이유는 없어요 그냥 제 마음입니다ㅎㅎㅎ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