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소묘(데셍)

8번째 그림 - 연필(드래곤볼) (내 평점 : ★★★★☆)

by 강뱅 2021. 8. 23.

8번째 그림 - 연필(드래곤볼)

개인적인 오늘의 그림 평점 : ★★★★☆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흐릿하네요~

이번 주 내내 비가 온다고는 하는데

왕창 쏟아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어제 포스팅에 올렸던 그 친구랑

일어나자마자 또 달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주말 이틀을

보드게임으로 달린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어제 밤샘한 채로 점심쯤 돌아가려 했으나

보드게임을 하다 보니 밤 11시가 됐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막차 시간까지 한 거죠 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 보드게임 포스팅이 아닌데 ㅋㅋㅋㅋㅋ)

 

밑의 보드게임은 '테라포밍 마스'라는 보드게임인데

정말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

전 처음 해보는데 이미 엄청 유명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처음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한 판에 3~4시간... 걸렸습니다..ㅎㅎㅎ

'아그리콜라'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게임이에요 ㅎㅎ

곧 구매를 해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제대로 찜~ 했습니다 ㅋㅋㅋ

테라포밍 마스(기본+서곡)

오늘의 그림은!!!

숨겨져 있던 보물(?)입니다 ㅋㅋㅋ

중학교 1학년 때 그린 그림이 집에 굴러다니는 걸 찾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유일하게 봤던 만화책이 드래곤볼인데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드래곤볼 그림이 몇 개 있더라고요 ㅎㅎㅎ

드래곤볼(손오반-초사이어인2)

국어시간 무슨 수행평가였나...

노트 꾸미기(?) 같은 거였는데

그림 그려서 냈던 걸로 기억합니다 ㅋㅋㅋㅋㅋ

우측 하단에 '우' 있네요 ㅡㅡ!

수우미양가의 우...(??????????!!!?)

저 때 수우미양가였다니...(Latte is horse..)

저 나이 안 많습니다 ㅋㅋㅋ

진짭니다 ㅠㅠ

 

여하튼 ㅋㅋ 오래간만에 추억이 떠오르는 사진이었어요 ㅋㅋㅋ

오늘의 점수는!!!

4점!!! 호홋 ㅋㅋㅋㅋㅋ

추억빨에 점수가 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뿐 아니라 그림으로도 추억 회상이 되는 게 신기하고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모두 한 주 시작 즐겁게 잘 시작하시길 바라요~

월요일 모두 힘냅시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