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소묘(데셍)

9번째 그림 - 샤프(마을 전경) (내 평점 : ★★★☆☆)

by 강뱅 2021. 8. 25.

9번째 그림 - 샤프(마을 전경)

개인적인 오늘의 그림 평점 : ★★★☆☆


안녕하세요~

오늘도 비가 조금씩 내리네요..

2주 동안 흐릿흐릿할 거 같군요ㅠㅠ

 

오늘도 그림을 올리게 되네요 ㅋㅋㅋ

사실 1일 1포스팅 지키려고 열심히 하는 중인데요

다른 취미 소개 및 후기보다

그림을 올리는 게 비교적 덜 힘이 들어서 그런가 봐요 ㅎㅎ

적당히 제 얘기하고 적당히 그림 얘기하고 ㅎㅎ

보드게임이나 등산은

규칙이나 소요시간 등등 써야 할 게 많은..?

 

아무래도 일을 다니다 보니 평일은 가볍게 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블로그 만들 때 취미생활 위주로 올린다고는 했지만

그림 위주는 아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그림을 많이 올리게 되네요 ㅎㅎㅎ

 

아무쪼록 잘 봐주시면 매우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오늘의 그림은 어느 마을의 전경입니다!!

제가 직접 가서 그린 건 아니고요 ㅋㅋㅋ

어느 책에 있는 그림을 그냥 보고 따라 그려 봤어요 ㅋㅋㅋ

물론 퀄리티는 훨씬 떨어지지만 나름 만족은 합니다 ㅎㅎㅎ

처음 그러고 나서는 느낌을 잘 살렸다 생각했는데

이제 보니 전혀 아니네요 ㅎㅎ ㅠ

그래서 오늘의 점수는 3점으로... 하겠습니다 ㅠㅠㅠ

 

오늘 하루도 모두 힘내시고 잘 보내세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