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소묘(데셍)

12번째 그림 - 연필(드래곤볼 - 손오공) (내 평점 : ★★★★☆)

by 강뱅 2021. 8. 31.

12번째 그림 - 연필(드래곤볼 - 손오공)

개인적인 오늘의 그림 평점 : ★★★★☆


안녕하세요~

역시나 비가 조금씩 내리는군요 ㅠㅠ

비가 가끔 내리는 건 좋지만

역시 저는 맑은 날을 더 좋아합니다 ㅎㅎ

 

오늘은 백신 2차 맞기 전 날이라 가볍게 그림을 올리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백신 맞기 하루 전이라

아는 동생과 저녁에 맛있는 걸 먹으며

에너지 보충을....ㅎㅎㅎ

오늘은 술은 안 먹습니다 ㅎㅎ

맥주 한 잔 정도는...? 음?ㅎ..

 

오늘은 중학교 1학년 때 그렸던 드래곤볼 캐릭터를 올려봅니다 ㅎㅎ

총 4탄까지 있더라고요 ㅎㅎ

유일하게 좋아한 만화 치고는 그림이 4개밖에 없네요 ㅋㅋㅋㅋㅋ

이번이 2탄~!

개인적으로 오늘 그림이 드래곤볼 4개 중에 가장 맘에 드네요 ㅎㅎㅎ

물론 전부 별 4개 줄만 합니다 ㅎㅎㅎ

중학생 때 그렸던 거니까요!!

하핫ㅋㅋㅋ

어떻게 이때가 더 잘 그리는 거 같

드래곤볼 - 손오공(초사이언 3)

저번에 올렸던 손오반 그림은

'우' 였는데 이건 '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와서 말씀드리지만

저 때 저 선생님만 수우미양가 쓰신 겁니다

네! 제가 나이가 많은 게 아닙니다ㅠㅠ

 

여하튼 이번 그림은 손오공 초사이언 3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보니 또 대두 같은 느낌이네요 ㅡ.ㅡ

점수를 깎을까 싶었지만

그대로 4점으로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가볍게 적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 글 읽으시는 모두 파이팅합시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