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소묘(데셍)

13번째 그림 - 연필 (내 평점 : ★★★☆☆)

by 강뱅 2021. 9. 2.

13번째 그림 - 연필

개인적인 오늘의 그림 평점 : ★★★☆☆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종일 기운이 없네요..

어제 백신 2차 맞고

어제저녁부터 오늘 한 4시 정도까지

거의 기절 상태로 있었네요 ㅠㅠ

거의 24시간....ㄷㄷ....

 

열은 안 나다가 저녁 먹고 나서

조금 나기 시작하고 상당히 덥네요 ㅠㅠ

팔 통증은 심하진 않고

1차 때와 비슷하게

목 통증이 있는..?

 

여하튼 빨리 컨디션 회복됐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글 하나 빠르게 쓰고 갑니다...

오늘 그림은 그냥 뭘 보고 그리긴 했는데

기억은 안 나고

그릴 때 당시에도 겁나 대충 그렸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그래서 오늘 점수는 3점입니다ㅋㅋ

 

모두 건강하세요 ㅋㅋㅋ

곧 주말이니 모두 힘내시고 좋은 저녁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