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소묘(데셍)

17번째 그림 - 샤프(마을 전경) (내 평점 : ★★★★☆)

by 강뱅 2021. 9. 13.

17번째 그림 - 샤프(마을 전경)

오늘의 그림 평점 : ★★★★☆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까지 인물화를 올리긴 했는데

그릴 때 당시 동의하에 본인 사진들로 받아 그린 거였고

제가 그린 그림이기도 해서

아무런 생각 없이 그림을 올렸는데요

블로그에 올릴 때는 동의를 구하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초상권 문제가 있다고 하더라고요ㅠㅠ

 

※ 초상권 : 자신의 얼굴 기타 사회통념상 특정인임을 식별할 수 있는 신체적 특징에 관하여 함부로 촬영 또는 그림 묘사되거나 공표되지 아니하며 영리적으로 이용당하지 않을 권리

 

제가 그린 그림은 전문적이지가 않아서 인물을 그려도 식별 불가능하고

사진이 아니면 되겠지 해서 올렸었는데

그림 역시 포함이더라고요..

생각이 많이 짧았습니다 ㅠㅠ

그래서 지금까지 올린 모든 인물화를 다 내렸고

앞으로 더 주의하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ㅠㅠ

샤프(마을 전경)

오늘의 그림은 샤프로 그린 마을 전경인데요

저번 9번째 그림인 마을 전경보다 좀 더 잘 그린 거 같기에

점수를 더 줘서 4점을 줬습니다~

인터넷 돌아다니는 그림 보고 따라 그렸던 거 같은데

기억은 잘 안 나네요..ㅎㅎ

 

책을 읽는데 좋았던 구절이라 같이 올려요~

 

오늘을 살자

지금을 즐기자

이 순간은 다시 오지 않으니☆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