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소묘(데셍)

18번째 그림 - 샤프(다람쥐)

by 강뱅 2021. 9. 15.

18번째 그림 - 샤프(다람쥐)

개인적인 오늘의 그림 평점 : ★★★★☆


어제 마이티라는 카드 보드게임 소개를 하다 보니

힘을 많이 써서

오늘은 쉬어가는 겸 그림을 올립니다 ㅎㅎㅎ

요즘 그림을 잘 안 그리기도 하고

그동안 그리고 소장하고 있던 그림이

이제 몇 개 안 남았네요 ㅎㅎㅎ

그림을 올릴 날이 얼마 안 남았군요 ㅠ.ㅠ

그래도 이렇게 그동안 그린 그림들을 되돌아보면

확실히 그림을 꾸준하게 그리다 보니

자연스럽게 실력이 느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물론 오늘의 그림은 그냥 평범합니다 ㅎㅎㅎ

다람쥐(샤프)

오늘의 그림은 다람쥐인데요 ㅎㅎ

이거 역시 친구가 졸업할 때 그려줬었어요 ㅎㅎ

그 친구 별명이 다람쥐라서요 ㅋㅋㅋㅋㅋ

오늘의 그림 점수는 4점입니다 ㅎㅎㅎ

출처 :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 소윤 에세이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말이 있네요 ㅎㅎㅎ

 

최근 주변에 사람과의 관계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는데

해주고 싶은 말이고, 실제로 해 주었던 말이네요..

 

저 역시 모든 사람 안고 가고 싶던 적이 있었는데

상처도 받고 많은 일들을 겪으니

자연스럽게 몸으로 느꼈던 말인 것 같아요 ㅎㅎ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들에게 시간을 쓰자☆

 

 ◎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 소윤 에세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