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소묘(데셍)

16번째 그림 - 볼펜(내 평점 : ★★★☆☆)

by 강뱅 2021. 9. 7.

16번째 그림 - 볼펜

오늘의 그림 평점 : ★★★☆☆


백신 부작용이 뜬금없이

왔다 갔다 하네요 ㅠㅠ

어제도 점심 이후로 갑자기 머리 아파지고

목 통증이 와서 참 힘들었네요

또 오늘은 멀쩡하고.. 오후엔 또 모르겠지만요 ㅠㅠ

빨리 완벽한 컨디션 찾았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어제 퇴근 후 조금 자고 일어나서

애드센스 승인 확인받아서

글 쓰고 조금 끄적이다가 잤네요 ㅋㅋㅋ

 

오늘도 평일이라 쉬어가는 겸 해서 그림을 올리려 하는데

제가 책은 잘 읽지는 않지만

최근에 가~~~ 끔 아주 가~~ 끔 보려고 사둔 책이 있어요 ㅎㅎ

힐링용 책인데

좋은 글귀도 간간히 올리도록 할게요 ㅎㅎ

엄청 큰 의미는 없고

단순히 어떠한 글 하나가

누군가에겐 공감이 될 수도 있고

힘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ㅎㅎ

오늘의 그림은 정말 평범한 구 4개랑 장갑 등등입니다 ㅎㅎ

처음엔 당구장 느낌으로 하려고 그렸으나

별로 그런 느낌도 안 들고

너무 당구장이라고 하기에 민망해서

그냥 구랑 장갑 등등이라고 했네요 ㅋㅋㅋ

구랑 직육면체는 미술을 배울 때 거의 거쳐가는 과정 중 하나인데

초등학생 때기는 했지만 역시 놀러 다녔다는 게 증명이 되네요 ㅋㅋㅋㅋㅋ

그렇기에 오늘은 3점을 주겠습니다 ㅎㅎ

 

사는 게 별 거 있나요

행복하려고 사는 거죠 ㅎㅎ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