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상> 4번째 맛집 -서현역 곱창에빠지다(마포화곱창)

by 강뱅 2021. 9. 1.

<일상> 4번째 맛집 - 서현역 곱창에 빠지다(마포화곱창)


안녕하세요

곱창에 미친 남자

곱미남

등장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백신 2차를 맞으러 가서

전 날 아는 동생이랑

맛있는 저녁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고기, 동태탕, 순댓국, 곱창 등등

다양한 메뉴 고민이 있었지만

어쩌다 보니 곱창을 먹게 됐네요 ㅋㅋㅋㅋㅋ

곱창에 미치진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현역에 위치한

곱창에 빠지다(마포화 곱창)입니다 ㅎㅎ

이름을 두 개 쓰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곱창에 빠지다(마포화곱창)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10번길 14

영업시간 : 매일 15:00~01:00

전화 : 070 - 7604 - 8377


주소를 검색하면 한눈에 띄지는 않는데

파리바게트 건물 2층이에요 ㅎㅎㅎ

파리파게트는 1층에 바로 보여서

찾아가기 쉬우실 거예요 ㅎㅎ

메뉴판

정면으로 찍기 아직은 어색해서...

자리에 앉아서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무난한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일단 양이 어느 정도인지 몰라

모듬으로 2인 시켰습니다 ㅎㅎ

 

모듬구이 220g

(곱창+대창+막창+특양+염통)

17,900원

모듬구이 200g (곱창+대창+막창+특양+염통)

사진만 봐도 푸짐하죠??

묵사발도 기본으로 주는 거 같고요 ㅎㅎㅎ

식빵도 저렇게 옆에 주는데

먹어도 되는 건가 아닌 건가 몰라서

그냥 일단 먹어봤어요 ㅋㅋ

기름 먹는 느낌이던데요 ㅋㅋㅋ

아주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빵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묵사발

묵사발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런 거 하나하나에 더 만족하게 되네요 ㅋㅋㅋ

와 소주 비주얼!!

소주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저거 주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ㅋㅋㅋ

백신 맞기 전이라

소주를 못 먹은 게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아는 동생 혼자 먹더라고요

곱창엔 빠질 수 없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확실히 소주가 없으니 맛이 떨어지는 ㅎㅎ(?)

 

아쉬움을 뒤로하고

역시 볶음밥 마무리는 필수!!!

소고기 볶음밥

3,900원

소고기 볶음밥

이게 3900원 1인분이랍니다!!!

대애박!!!

말이 됩니까 ㅋㅋㅋㅋㅋㅋ

2인분이라고 해도 될 정도입니다 ㅎㅎ

맛도 진짜 맛있어요!!!

 

비교를 하면 안 되지만

얼마 전 먹었던(포스팅했던) 곳이랑

비교가 되네요 ㅠ.ㅠ

 

맛, 가격, 양 모두 우승!!!

체인점 같은데 저는 처음 먹는 곳이라

상당히 만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굳이 제 생각으로

장단점(?)을 말하자면

단점 - 직접 해서 주셔서 음식 나올 때까지 할 게 없다

장점 - 직접 해서 주셔서 음식 나오자마자 먹을 수 있다

그 밖의 모든 것들(맛, 가격, 양 등등) 다 장점입니다 ㅋㅋㅋ

 

한마디로 그냥 음식 나오기 전에 계속 떠들면 됩니다 ㅋㅋㅋ

 

다음엔 다른 음식으로...

소개하겠습니다 ㅋㅋㅋ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10번길 14

영업시간 : 매일 15:00~01:00

전화 : 070 - 7604 - 83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