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상> 6번째 맛집 - 바른치킨 건대역점

by 강뱅 2021. 9. 21.

<일상> 6번째 맛집 - 바른 치킨 건대역점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ㅎ

이번 추석 되기 전에

친구들 만나 갔던 곳인데

아무 데나 들어간 곳이

맛집이었습니다 ㅎㅎㅎ

바로 소개해볼게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바른 치킨(건대역점)인데요

체인점인가 봐요 ㅎㅎ

다른 지점도 있더라고요 ㅎㅎ

바른치킨 (건대역점)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9길 7

영업시간 : 매일 14:00~03:00

전화 : 02 - 466 - 6001


위치는 그냥 지도 보시는 것처럼

1번 출구로 나오시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ㅎㅎ

2층 크기라 한눈에 보여요~!

(2층은 저희는 못 올라갔는데 언제 오픈인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바깥에 메뉴판도 있어서

보고 가도 되고요 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위에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ㅎㅎ

저랑 친구들은 이 날

대세 레드 + 순덕이 세트로 먹고

점심이긴 했지만

맥주도 같이 한잔 했어요 ㅎㅎㅎ

기본 과자

이렇게 기본 과자 주는데

기다리는 동안 몇 번을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입이 심심하니까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대세 레드 일반(순살+1000) + 순덕이 세트(함께 닭)

21,900(+1000) + 24,400

대세레드 + 순덕이 세트

개인적으로 저는 양념파에 맵고 짠 파에 속하기 때문에

후라이드에는 손을 거의 안 댔어요 ㅋㅋㅋ

2명은 매운 거 잘 못 먹고

2명은 매운 거를 좋아해서

적당히 나누어서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저는 후라이드 맛을 몰라서

(저한테 후라이드=밋밋...ㅎㅎ)

여기 후라이드가 맛있는 걸 잘 모르겠는데

친구들 말로는 괜찮다고 해요~

 

대세 레드는 상당히 맛있습니다 ㅎㅎ

저는 맵다고는 못 느끼겠는데

친구들이 맛있는데 맵다고도 하는 거 보면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적당히 맛있게 드실 정도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ㅎㅎㅎ

 

떡볶이도 맛있어요 ㅎㅎㅎ

치킨 먹으러 간 거기에 기대는 안 했는데

기대보다 이상이었기에

순덕이 세트도 추천합니다!!

떡볶이는 저처럼 매운 거 잘 드시는 분은

맵다고 생각 안 하실 거고

못 드시는 분은 역시

맵다고 생각할 정도니까

딱 그 정도의 맵기라도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몇 번째 튀김기에 치킨 인지도 종이로 붙여 주시더라고요 ㅎㅎ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하시고

튀겨주시는 걸 알 수 있는 거 같아요 ㅎㅎ

먹기 전 / 먹은 후

정말 푸짐하죠 ㅎㅎㅎ

테이블은 조금 좁은 느낌이긴 했지만

먹는 데는 지장 없었고요 ㅎㅎ

저희는 상당히 맛있게 먹어서

싹싹 비워버렸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건대입구역 맛집인 거 같아요

다음번에 치킨을 건대입구역에서 먹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대세 치킨이 딱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제가 많이 안 돌아다녀서

못 본 거일 수도 있지만

치킨실번제가 새롭고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

 

지금까지 후기는 모두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 정도만 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잖아요 ㅎㅎ

 

다음번에 오게 된다면

다름 메뉴도 주문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9길 7

영업시간 : 매일 14:00~03:00

전화 : 02 - 466 - 6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