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상> 7번째 맛집 - 육더쿠 서구청 맛집

by 강뱅 2021. 9. 26.

<일상> 7번째 맛집 - 육더쿠 서구청 맛집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인천 서구청 맛집

육더쿠인데요 ㅎㅎㅎ

서구청에 사는 친구 한 명의 추천으로

같이 먹으러 가서

맛있게 먹었기에 소개하려고 해요 ㅎㅎ

맛집 완전 인정합니다 ㅎㅎㅎ

인천 서구청 - 육더쿠


주소 : 인천 서구 서곶로301번길 16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연중무휴

전화 : 032 - 568 - 9293


위치는 서구청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2층 건물이긴 한데

가게 안은 엄청 큰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수용인원은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일단 제가 갔을 때도 대기 없이

한 두 테이블 남는 정도?

순환 잘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저녁시간에 가면 대기 손님 좀 있는 거 같아요ㅎㅎ

바깥에 메뉴가 있는데

가격은 없더라고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ㅎㅎㅎ

그냥 고기고기고기고기~~~ㅎㅎ

여기는 천겹살이 메인인 거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천겹살이 뭔지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천겹살 : 돼지 따위의 목덜미 부분의 살. 살코기에 지방층이 천 겹쯤 있는 듯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일단은 천겹살 2인분을 먹고

부족해서 꽃목심 2인분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기본 세팅

상차림은 이렇게 나오고요

오른쪽 보시면 묵사발도 주시는데

무난하게 먹을만했어요 ㅎㅎㅎ

맛있습니다 ㅎㅎ

날치알, 고추장아찌(?), 와사비, 김, 깻잎, 콩나물 등등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처음 와봤냐고 물어보시고

처음이라 말씀드렸더니

맛있게 싸 먹는 방법도 친절히 알려주시더라고요 ㅎㅎ

와사비는 그냥 안 매운와사비(?)더라고요ㅎㅎ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ㅎㅎ

김도 불판에 살짝 구워서 이것저것~ ㅎㅎ

사실 싸 먹어도 맛있고

안 싸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니까요 ㅋㅋㅋㅋㅋ

 

천겹살

15,000

천겹살

꽃목심

14,000

꽃목심

처음 나왔을 때 양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직 사진 찍는 게 습관이 안 돼서...ㅎㅎㅎ

 

TMI - 사실 여기 포스팅할 생각은 아니어서

사진도 많이 안 찍은 게 있어요 ㅋㅋ

근데 맛있어서 이건 해야겠더라고요 ㅋㅋㅋ

첨에 맛집 포스팅할 때도 말씀드린 것처럼

찾아가는 게 아닌

자연스럽게 맛있으면 올리는 방향으로

할 거였으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기본적으로 사장님께서 고기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맛있게 싸 먹는 방법까지~

정말 친절하고 서비스 좋은 집인 거 같아요 ㅎㅎ

 

그만큼 인천 서구청 쪽 사시면 자연스럽게 맛집인 거 아실 거 같고

주변에 사시면 가끔 드시러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ㅎㅎㅎ

다만 즐겨 먹기에는 가격 대비 양적으로 부족한 느낌이긴 해요 ㅎㅎ

 

그리고 저희가 운이 좋았던 건지

평소 저녁시간 되면 줄도 길게 기다리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

 

다음번에 오면 다른 고기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천겹살 기본으로 깔고

천겹살 + @ 느낌으로다가?ㅎㅎㅎ

젓가락 비빔밥도 맛있다고 한 거 같은데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주소 : 인천 서구 서곶로301번길 16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연중무휴

전화 : 032 - 568 - 92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