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상> 9번째 맛집 - 강남역(신논현역) 공단갈비꼬치

by 강뱅 2021. 10. 4.

<일상> 9번째 맛집 - 강남역(신논현역) 공단갈비꼬치


휴일이 길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ㅠ.ㅠ

지인 만나서 한잔 하고 쉬기도 했고

오랜만에 등산을 갔다 오고 또 쉬었네요 ㅋㅋㅋ

한번 쉬니까 쭉 쉬게 되는데 다시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곳은 맛집인데요~!

강남역 맛집이자 신논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구로점이 본점인데 여기에는 생긴 지

이제 1~2주? 됐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천천히 소개해볼게요~

공단갈비꼬치(강남/신논현)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3길42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전화 : 0507 - 1326 - 2631


위치는 신논현역 6번 출구 or 강남역 10번 출구로 나오시면

딱 두 역 중간지점에 있어요 ㅎㅎ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지금 오픈 행사도 해서

꼬치 4종류는 30% 할인하네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ㅎㅎ

기본 상

기본으로 마시멜로랑 방울토마토/ 그리고 마늘도 주시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마늘 같은 경우는 까서 다 먹고 남은 꼬치에

천천히 꽂아서 드시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양이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처음에는 모듬돼지꼬치 2인분만 시켰는데

부족해서 그 후에 갈비꼬치 1인분 더 시키고

순두부 라면도 시켰습니다 ㅎㅎ

 

모듬돼지꼬치(갈비+꼬리+삼겹+목살) 8 꼬치

13,000원

모듬돼지꼬치 - 위에서부터 꼬리 / 갈비 / 삼겹(?) / 목살(?)
모듬돼지꼬치

모듬돼지꼬치를 처음에 주문하고

추가로 시킬 때 갈비꼬치를 주문한 이유는

갈비꼬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물론 다른 꼬치도 맛있는데

저랑 후배 둘 다 갈비를 원픽으로 꼽았어요 ㅎㅎ

저는 보통 빨간 거(ex. 양념/매운맛)를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갈비꼬치가 좋았어요 ㅎㅎ

또 가게 되면 갈비꼬치로 시킬 거 같아요 ㅎㅎ

 

순두부 라면

4,000원

순두부라면

이 날 술을 조금만 먹기로 하고 갔는데

멈출 수가 없었네요 ㅎㅎㅎ..

처음에 반 병만 먹자 하고 간 건데

1병... 2병...ㅎㅎ

그래서 소주에는 국물이 필요하니 순두부 라면을 시켰는데

비주얼 보세요 ㅎㅎ

이거도 장난 아닙니다 ㅎㅎ

정말 맛있어요~!!

 

만약 지인이랑 술 한잔 하실 거면

여기 정말 정말 강추드립니다!! ㅎㅎㅎ

고기도 따로 구울 필요도 없어서

올려놓고 신나게 떠들면 되고

술도 술술~ 들어갑니다 ㅎㅎㅎ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3길42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전화 : 0507 - 1326 - 26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