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상> 5번째 맛집 - 서현역 돈가스에미치다

by 강뱅 2021. 9. 3.

<일상> 5번째 맛집 - 서현역 돈가스에 미치다


안녕하세요~

어제 푹 쉬었더니 그래도 오늘 몸이 좀 괜찮아졌네요 ㅎㅎ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것 같아서 기쁩니다 ㅋㅋㅋ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현역에 위치한

돈가스에 미치다입니다 ㅎㅎ

서현역에 돈가스 맛집이 두 군데 있는 걸로 있는데

그중 하나가 여기로 알고 있어요 ㅎㅎㅎ

물론 제 개인적으로도 여기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돈가스에 미치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15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

전화 : 031 - 703 - 0305


위치는 분당선 3,4번 출구로 나오시고

6번 gate로 나오시면

우측 방면에 버거킹 옆 건물 1층에 있어요 ㅎㅎ

버거킹 건물(버거킹 옆) 이 아니라

옆 건물이에요 ㅎㅎㅎ

지도는 맨 아래 다시 올려드릴게요ㅎㅎㅎ

입구에 이렇게 이달의 행사도

게시해놨더라고요 ㅎㅎㅎ

메뉴판

메뉴판은 위에 보시는 바와 같고요

저는 이 날

돈가스 정식으로 먹었는데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처음에 이렇게 스프랑 김치, 단무지를 주고

시간은 조금 걸려서 메뉴가 나왔어요~

오래 걸리지는 않아요 ㅎㅎㅎ

 

돈가스 정식

9,500원

돈가스

보통 돈가스에 소스를 뿌려서 주시는데

저는 찍먹파라

소스 따로 달라고 했어요 ㅎㅎㅎ

(찍먹 만세!!!)

따로 달라고 하시면 따로 주십니다 ㅎㅎㅎㅎ

우동

우동은 음..

개인적으로는 평범한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돈가스 정식

개인적으로 그냥 돈가스를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막 완전 강추!! 이런 느낌이라기보다

그냥 돈가스 생각날 때 여기 가야지~

할 정도로 생각 나는

그런 곳이었어요 ㅎㅎ

저한테는 맛있다는 표현?입니다 ㅋㅋㅋㅋㅋ

무난 무난하게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매운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매운맛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는데

전화번호 입력하면 적립 같은 게 있더라고요 ㅎㅎ

자세히는 못 봤지만

몇 번 방문하면 얼마 할인 이런 거였던 거 같아요 ㅎㅎㅎ

다음번에 자세히 알아보고 소개하겠습니다 ㅠㅠㅠ

 

뭐 먹을지 모르겠을 때

돈가스가 생각날 때

저는 여기 추천합니다 ㅎㅎㅎㅎㅎ

 

모두 불금 홧팅하세요~ㅎㅎ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15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

전화 : 031 - 703 - 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