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상> 8번째 맛집 - 서현역 돈가스에 미치다

by 강뱅 2021. 9. 30.

<일상> 8번째 맛집 - 서현역 돈가스에 미치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인데요 ㅎㅎ

지난번에 한번 올렸던 곳이에요 ㅎㅎ

또 올리는 이유는

이번엔 다른 메뉴를 시켰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하나하나 차근히 소개해볼게요 ㅎㅎ

돈가스에 미치다 - 서현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15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

전화 : 031 - 703 - 0305


위치는 분당선 3번, 4번 출구로 나오시고

6번 게이트로 나오시면

우측에 버거킹 '옆 건물' 1층에 있어요~

버거킹 건물이 아니고

버거킹 옆 건물입니다 ㅎㅎ

바깥에 이렇게 메뉴판도 있어서 보고 가셔도 돼요~ / 이달의 행사

9월 3일에 갔다가 얼마 전에 다시 간 거라

이달의 행사 메뉴는 아직 안 바뀌었네요 ㅋㅋㅋ

메뉴판

위에는 메뉴판이고요

메뉴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치즈돈가스로 먹었어요~

냉모밀은 안 땡기더라고요 ㅎㅎ

매장 내부

이번에는 매장 내부도 찍어봤어요 ㅎㅎ

왼쪽 편에도 자리 있는데

우선적으로 여기 먼저 인원 받고

채워지면 왼쪽 편에 받으시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

역시 주문받고 바로 튀기시는지

기다리는 시간은 조금 있어요 ㅎㅎ

오래 걸리지는 않아요 ㅎㅎ

 

치즈돈가스

9,500원

치즈돈가스

저는 저번 포스팅에도 글을 남겼지만

찍먹 vs 부먹 ??

찍먹 만세!!!!!!!!ㅋㅋ

찍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스 따로 달라고 하시면 이렇게 따로 주세요~

기본적으로는 부어서 주시더라고요 ㅎㅎ

치즈돈가스

크 치즈 보세요ㅎㅎ

가득 차 있어서

가르는 순간 다 나옵니다 ㅋㅋㅋ

 

저번에도 말씀드렸는데

엄청 강추~!!

정도는 아니지만

역시 무난하게 맛있는 곳이라서

돈가스 생각날 때 그냥 가서 먹어도 좋은

그런 곳인 거 같아요 ㅎㅎ

(=추천한다는 말이에요ㅎㅎ)

 

그리고 저번에는 못 봤는데(이번에도 못 본...)

메뉴판을 보면 매운 소스(+1000원)가 있더라고요

추가 비용이 있지만

매운 걸 좋아하기에

다음번엔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전화번호 입력해서 적립받으실 수 있는데

10번 적립하면 1번 등심 돈가스 무료였던 거 같아요 ㅎㅎ

 

서현역 근처에서

돈가스가 생각날 때

추천드립니다 ㅎㅎ

 

등심 돈가스 정식 포스팅 궁금하시면

아래 글 보시면 됩니다 ㅎㅎ

 

https://kangbangisfree.tistory.com/27

 

<일상> 5번째 맛집 - 서현역 돈가스에미치다

<일상> 5번째 맛집 - 서현역 돈가스에 미치다 안녕하세요~ 어제 푹 쉬었더니 그래도 오늘 몸이 좀 괜찮아졌네요 ㅎㅎ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것 같아서 기쁩니다 ㅋㅋㅋ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현

kangbangisfree.tistory.com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15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

전화 : 031 -703 - 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