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일상 - 좋은 글귀(무엇이라도)

by 강뱅 2021. 9. 16.

일상 - 좋은 글귀(무엇이라도)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달랑 글만 가져왔는데요 ㅎㅎ

요즘 작업하던 게 있었는데요

하다가 혹평도 좀 듣고

저도 보면 볼수록 마음에 안 들어서

싹 갈아엎었네요.....ㅎㅎㅎ..

등산도 안 가고 그림도 못 그리고 보드게임도 안 하고 작업하던 건데 ㅠㅠ

좋아하는 걸 놓으면서까지 시간 들인 건데 상당히 아깝네요ㅠㅠ

작업하는 거 역시 재밌고 좋아서 뭐라 할 순 없지만

아쉬운 건 아쉬운 거니까요ㅎㅎ..ㅠ

 

새로 다시 시작해야 해서 막막하기만 하지만

그래도 다시 도전한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해야겠어요 ㅎㅎㅎ

생각처럼 쉽지는 않겠지만요 ㅎㅎㅎ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 소윤 에세이

항상 그럴 수는 없겠지만

무엇이라도 해보는 게 참 중요한 거 같아요 ㅎㅎ

 

제가 이런 글들을 가끔 올리는데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라는 소윤 작가님의 책이에요 ㅎㅎ

제가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을 때

상당히 힐링이 됐던 책이에요

앞으로 지금처럼 전문을 다 올리는 것보다

저한테 확 느낌이 오는 좋은 구절들을 소개할게요 ㅎㅎ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 소윤 에세이

당분간은 작업에 집중할 거 같아서

이렇게 짧은 제 일상에 관한 글과 좋은 글을 올리도록 할게요 ㅎㅎ

물론 시간 내서 좋은 보드게임과 등산도 포스팅은 할 거고요 ㅎㅎ

 

오늘도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음 주 추석 연휴이니 힘내서 이번 주 잘 버텨봐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