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일상 - 드로잉 그래픽 타블렛 VK1060 pro 언박싱

by 강뱅 2021. 10. 8.

일상 - 드로잉 그래픽 타블렛 VK1060 pro 언박싱


안녕하세요~

언박싱 포스팅은 뜬금없겠지만 하게 된 이유는

새 타블렛이 온 겸~

기분도 좋고 소개도 할 겸~

겸사겸사 올립니다 ㅎㅎㅎ

광고 아닙니다 ㅠ.ㅠ

저는 모든 게 내돈내산...ㅎㅎ

 

얼마 전 이모티콘 작업을 마치고 제안까지 올린 상태인데요ㅎㅎ

그 이모티콘을 만드는 동안 쓰던 타블렛을

이제는 사용을 못 하게 될 거 같아서

이틀 전에 찾아보다가 주문을 했어요~

그런데 어제 배달이 왔네요 ㅎㅎ

완전 빠름!!!

근데 어제 가격이 이틀 전에 주문했을 때보다 만원 더 낮아졌네요 ㅡㅡ

뭐지; 하루 만에? ㅡㅡ...

찝찝한 기분이지만 뭐 온 거 어떡하겠습니까 ㅎㅎ

기분 좋게 사용해야죠 ㅎㅎ

 

오늘 언박싱하는 드로잉 그래픽 타블렛은

VK1060 pro인데 올해 6월에 출시한 제품입니다 ㅎㅎ

 

베이크 코리아

VK1060 pro

드로잉 그래픽 타블렛

VK1060 pro

제품 사양
모델명 VK1060 pro
제품타입 그래픽 타블렛
타블렛크기 340 * 213 * 9 mm 
작업영역 254 * 152.4 mm
펜 압력 8192 Level
펜 해상도 5080LPI
펜 응답속도 250PPS
펜 인식 거리 10mm
단축키 개수 핫키 6개 + 퀵 다이얼 2개
인터페이스 Type - C
호환성 macOS 10.12 이상 Window
언박싱

구성품

깔끔하게 우체국 택배로 빠르게 오고~

잘 봉인돼서 와요 ㅎㅎ

구성품으로는 vk1060 pro본체, 무충전식 드로잉 펜(드로잉 펜케이스), 펜 포켓, 펜 홀더, 드로잉 장갑, usbtypep-c케이블, 펜 팁 26개, 펜 팁 제거 도구, otg어댑터, 퀵스타트 가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카드가 있어요~

특별 구성품으로 vk1060 rpo 전용 종이 질감 커버랑 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전용 더스트백이 있어요 ㅎㅎ

초록색 부분만 접착면인데 끈적임 없고 잘 떼어져서 본인 취향에 맞게 쓰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타블렛 실제 크기가 궁금하실 수 있는데

A4용지랑 비교를 하면

딱 이 정도 합니다 ㅎㅎ

드라이버 설치

드라이버 설치는 베이크 코리아 홈페이지 들어가서 하시면 되는데 어렵지 않아요~

아래와 같은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ㅎㅎ

펜 설정과 맵핑 설정 순서대로 해주시고

기능도 원하는 대로 하시면 돼요~ ㅎㅎ

 

저도 이제 받은 거라 이제 시도해봐야죠 ㅎㅎ

벌써 기대가 됩니다 ㅎㅎ

 

직접 샤프나 연필로 그리는 그림도 좋지만

이렇게 디지털로 그리는 것도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앞으로 자주, 많이 사용할 거 같아요~

 

불금을 또 이렇게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합니다 ㅎㅎ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