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일상 -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안 결과

by 강뱅 2021. 10. 28.

일상 -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안 결과


안녕하세요~

하루가 또 시작하네요 ㅎ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일이

가득한 하루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제가 두어 달 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준비를 조금씩 하면서

제안을 했었는데요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떨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결과가 나오니

허무하면서도

맥이 빠지네요 ㅋㅋㅋㅋ

후아~

권상우 소라게

위에 보시는 게 제가 그린 캐릭터입니닼ㅋㅋㅋ

뭐... 제 주변 지인들에게

캐릭터 피드백도 많이 받아봤는데

호평, 혹평 둘 다 있었어요~

정말 반반인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확실히 캐릭터는 개개인마다

취향 차가 있다는 걸 느꼈는데요

저는 제 캐릭터가 제 마음에는 들어서

쭉~ 진행했어요 ㅋㅋㅋ

 

그렇지만 결국 결과는!!!??

두둥!!

미승인...!ㅠ.ㅠ

두 번 떨어졌는데

처음에는 단순히 호기심에 도전해봤다가

한 번 떨어지고 나서

오기로 될 때까지 해보자는

마인드가 생긴 거 같아요 ㅋㅋㅋ

앞으로 쭉~ 더 도전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기분은 좋은 건 아니지만

어쩌겠어요 ㅋㅋㅋ

욕심 안 내고 천천히 새로 준비해봐야죠 ㅎㅎ

카카오톡 이모티콘에서는 피드백 없이

승인/미승인만 알려주는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피드백을

해 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다 승인을 해 줄 수 없다는 거는

당연히 이해가 갑니다 ㅎㅎ

그렇지만 역시 피드백이 없으니

수정을 뭘 해야 할지

모르는 게 답답할 뿐이죠 ㅎㅎ

제 생각엔 아마

흔한 느낌의 캐릭터라서

그런 것 같기도...?ㅎㅎㅎ

그래서 지금까지 한 건 조용히 묻어두고

새로 컨셉을 잡아

다시 캐릭터를 만드려고요 ㅎㅎ

지금까지 한건 나중에 기회 봐서

수정을 해서

다시 제안을 해봐야죠 ㅎㅎ

없애진 않을 겁니다 ㅎㅎ

제 첫 캐릭터로 애정이 가는 애라서요 ㅋㅋㅋ

 

취미로 그릴 겸 해서

틈날 때 그리는 것도 나름 재미있네요

다음 제안은 언제가 될 진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좋은 소식으로

가져오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잠시 '핫' 했던 제로투 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