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소묘(데셍)

21번째 그림 - 샤프(풍경) / 짧은 좋은 글귀

by 강뱅 2021. 10. 7.

21번째 그림 - 샤프(풍경) / 짧은 좋은 글귀

개인적인 오늘의 그림 평점 : ★ x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올리는 그림일 텐데요 ㅎㅎ

아마 완성본만을 올리는 건 이게 끝일 거 같네요 ㅎㅎ

이 이후로는 과정도 조금씩 찍었기 때문인데요~

확실히 과정도 찍고 나서 다 그린 후

변하는 과정을 스윽 보면

제가 봐도 신기하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

아마 제 생각에는 이 시기가

저의 그림실력 최전성기가 아니었나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그림도 역시 인터넷 돌아다니다 보면

누군가 그린 그림이 있는데 그걸 보고 그렸어요 ㅎㅎㅎ

원본과는 말도 안 되게 비교되겠지만(ㅠㅠ)

제가 그린 그림 중에 가장 좋아하고 마음에 드는 그림입니다 ㅎㅎ

그래서 점수는 무한~!!!으로 ㅋㅋㅋㅋㅋ

이 그림 이후로 올해 들어 다시 취미로 그림을 그리고는 있는데

이게 16년도 그림이니까 5년을 쉬었었네요 ㅎㅎ

취미생활이긴 하지만 취미가 여러 개다 보니

돌고도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 소윤 에세이

 

출처 :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 소윤 에세이

글 전부를 가져올 수는 없을 거 같아 몇 구절을 가져왔는데

 

언제나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행복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

 

이 마지막 구절이 참 좋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모두 힘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